무역/건설

베트남 건설에 대한 횡설수설...

ekklesia 2010. 7. 6. 00:49

베트남에는 많은 땅과 건물 그리고 적은 투자자가 어울어져 투자의 붐이 일어나고 있고 이런 틈새에 좋은 가치, 실제 가치가 뛰어난 가치의 토지를 임대하거나 투자한다는 것은 정말 쉬운일이 아닙니다.
 그런데 우리는 베트남에 이미 많은 한국 투자자를 보고 있고 실제 투자가 진행되어 놀라운 역사를 쓰고 있는 시행 건설 감리등등의 업체를 뉴스에서 봅니다.
그렇다면 분명 가치있는곳에서 이익을 보고 있는 누군가가 존재하고 있다는 것인데 ..
주위에 이런 분들 계시다면 아마 당신의 인맥과 네트워크는 입증가능한 큰손이실것입니다.
정말 힘들고 어려운 일들이 건설에 성공하는것입니다.

대기업이 뛰어들어도 혹독한 아품과 시련을 겪고 있고 그나마 쉽게 간다 하다가도 어디선가 튀어나오는 문제들 .. 인력, 노동, 자본, 기후, 원자재, 가치 평가의 수정... 많은 일들이 다시금 베트남을 두렵게 하는 요인이면서도 여전히 가치있는 투자처입니다.

전 알고 있는 토지와 건물과 공장등의 부지를 소개하면서도 감사합니다.
꾸준히 저를 찾아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솔직하게 감사드립니다.
어려울수록 진가가 발휘되는 현지화를 다시금 느끼게 하시니까요

오늘도 내가 아는 인맥들과 많은 토론과 미팅을 통해 베트남에서 성공하는 투자처 찾기와 건설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해 달립니다.
내가 할수 있는것에 최선을 다하고 정직하게 나아갑니다.
언제나 질책과 힘을 주시는 저희 인적 네트워크속에 계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성공과 실패는 중요한일이지만 영원하지는 않습니다.
지금 힘들고 어려운 시기라면 이것이 극복된 후에 맛보게 될 성취와 성과물을 상상하여보세요. 힘내고 일어나 함께 성공하고 승리하도록 저도 돕겠습니다.
지금 최고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면 잠시 뒤돌아보세요
나의 첫사랑 사업시기를 .. 어렵고 힘든 시기가 다시 오더라도 이기고 극복할 탄약을 준비하는 일에 전념하세요.
우리 모두 홧팅 아자아자